본문 바로가기

맛집

진주 건강빵집 :: 롯데몰 윤연당 진주제빵소

반응형

 

 

진주 건강빵집 :: 롯데몰 윤연당 진주제빵소 

 

 

 

 

오늘은 진주빵집 중에서 건강빵집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아시는 분들도 있으시겠지만 롯데몰 진주점에 있는 윤연당 진주제빵소입니다. 본점은 울산에 있는 것으로 알고 있고, 창원이랑 마산에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건강한 빵집답게 윤연당 진주제빵소를 들어서면 건강함이 느껴집니다. 

 

 

 

 

 

내부 인터리어부터 화이트 톤으로 되어있어 깔끔한 느낌을 주어서 뭔가 건강건강해지는 느낌이 듭니다. 

 

 

 

 

 

제가 워낙 빵돌이라 여기저기 빵집을 여러군데 많이 다녀봤는데, 윤연당 빵을 한번 먹어보고는 다른 빵집은 잘 안게 되더라구요. 천연효모종과 유기농 밀을 사용해서 빵을 만들기 때문에 건강한 빵을 찾으신다면 윤연당 제빵소로 오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건강한 빵을 한번 둘러볼까요? 매일 아침마다 빵이 만들어져서 나오는데, 저는 보통 점심때쯤에 방문을 합니다. 그때 방문을 하니까 여러종류의 건강빵을 많이 만날수 있는것 같았습니다. 제 개인적인 기준입니다. 아무래도 오후시간대가 넘어가면 대부분의 빵이 다 팔려버리고 없다고 하는것 같았습니다. 

 

 

 

 

 

윤연당 진주제빵소에는 건강한 빵과 함께 커피와 음료, 차 종류도 다양하게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기호에 맞게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제가 이번에 방문해서 가져온 애들입니다. 아마 빵돌이, 빵순이시라면 이 사진만 보시더라도 입안에서 군침이 좌르르 돌기 시작하실 겁니다. 

 

 

 

 

일단 드셔보시지 않으면 알수가 없는 맛입니다. 빵을 좋아하시거나 건강한 빵을 가족에게 드리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한번 방문해보시면 아마 저처럼 단골이 되실겁니다. 방문하실때는 되도록이면 오후2시 이전까지는 방문하셔야 여러종류의 다양한 건강한 빵을 만나실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말이 필요없겠죠? 아마 벌써 입안에서 그리고 뇌에서 먼저 반응이 있으실겁니다. 

 

 

 

 

 

건강한 빵을 찾고 계시다면 제 포스팅을 잘 보셨습니다. 롯데몰 진주점 1층에 있는 윤연당 진주제빵소에서 찾으시는 빵을 만나실 수 있을 겁니다. 그리고는 이제 단골이 되시면 어쩌다가 저랑도 마주칠수 있을 것 같습니다. 조만간 또 방문해서 건강한 빵을 만나러 다녀와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