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스타벅스 사천DT점 :: 사이렌오더로 생일쿠폰 사용하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난주 어린이날에 삼천포에 갔다가 오는길에 스타벅스 사천DT점을 방문했습니다. 와이프 스타벅스 생일쿠폰이 있었는데, 만료일이 5월 5일 이었거든요. 그래서 사이렌오더로 주문을 하고 사천DT점으로 GOGO 했습니다. 

 

 

 

 

근데, 이게 무슨일인가요? 스타벅스 사천DT점으로 들어가는 차들이 얼마나 많은지, 멀리서부터 길이 막히기 시작하더라구요. 그냥 집근처 경상대 스타벅스를 갈걸 하는 후회가....근데 벌써 사이렌오더로 주문을 해버려서...

 

 

 

 

건물 뒤쪽편에 고객전용주차장이 있습니다. 드라이브스루를 이용하지 않거나 테이크아웃을 하시거나 매장에서 드실분들은 여기에 주차를 하시고 이용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스타벅스 사천DT점은 건물 주변으로 이렇게 나무가 많이 심어져있습니다. 아직은 작은 나무이지만 나무가 많은건 어쨋든 좋습니다. 

 

 

 

 

스타벅스 사천DT점 건물을 따라서 270도 정도 돌면 주문하는 곳이 나옵니다. 저희는 사이렌오더로 미리 주문을 했다고 얘기를 하고 지나서 갑니다.

 

 

 

 

주말이라 그런지 앞에도 차가 많고 뒤에도 차가 많았습니다. 개인적으로 느끼기에 주문하는 곳이랑 음료를 받는 곳이랑 거리가 너무 가까운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기도 했습니다. 

 

 

 

 

주문을 먼저하고 음료를 받을때까지 거리와 시간이 어느정도 있어야 음료를 준비해주시는 분들도 바쁘지 않게 가능하지 않을까 싶은 생각이 문득 들어서요.

 

 

 

 

계산을 하고 사이렌오더로 주문한 음료를 드디어 받았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음료는 민트초콜릿칩블렌디드 입니다.

 

 

 

 

스벅에서 받은 생일 쿠폰으로 주문한 음료입니다. 이런 쿠폰은 유효기간 지나기 전에 빨리 사용하지 않으면 사용하지도 못하고 그냥 사용기한을 넘겨버리는 경우가 간혹 있더라구요.

 

 

 

 

 

스타벅스 사천DT점에서 사이렌오더로 생일쿠폰을 사용해서 주문한 민트초콜릿칩블렌디드 많이 기다려서 그런지 음료가 더 맛났던것 같습니다. 

 

 

 

 

비가 오거나 무더운 날씨일때나, 추운 날씨일때는 차에서 내리지 않고 음료를 주문하고 받을 수 있는 드라이브스루 정말 좋은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