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경상국립대 정문앞 가좌천에 만개한 벚꽃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말에 다들 방역수칙 준수하시면서 벚꽃구경은 하셨나요?

저는 집근처 경상국립대 정문앞 가좌천에 만개한 벚꽃을 방역수칙을 철저하게 준수하며 잠깐 구경하고 왔습니다.

 

 

 

 

 

날씨가 조금 흐리긴 했지만 요며칠 따뜻한 날씨로 인해 벚꽃이 팝콘처럼 만개를 했더라구요. 벚꽃 밑에는 노오란 개나리꽃도 같이 사이좋게 피었더라구요.

 

 

 

 

 

경상국립대 정문앞에서 개양오거리까지 가좌천을 따라서 벚꽃이 매년 봄 만개를 하면 연인이나 가족들이 벚꽃구경하러 많이들 오시는데,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인원이 없는 편이었어요. 

 

 

 

 

산책로를 따라서 천천히 걸어가면서 만개한 벚꽃을 보면서 봄이 왔다는 것을 느낄수 있었어요.

 

 

 

 

여기저기 아무대나 스마트폰 카메라를 들이대도 한폭의 그림처럼 나오네요.

 

 

 

 

올해도 코로나19로 인해 각 지역의 벚꽃축제가 취소가 되고, 차량진입 금지를 하기도 하더라구요. 

 

 

 

 

 

올해만 조금더 참으면 내년에는 마음껏 벚꽃축제를 즐길수 있는 그날이 반드시 오겠죠?

 

 

 

 

우리모두 방역수칙과 거리두기 철저히 준수하고 지켜서 내년에는 우리 모두 마음껏 벚꽃을 즐기는 날을 함께 기대해봐요~

 

 

 

 

지난 토요일 비가 내려서 벚꽃이 많이 떨어지겠다 싶었는데, 다행히 많이 떨어지지는 않은 것 같더라구요. 그런데 오늘 반갑지 않은 손님 황사가 오는 바람에 이제는 마스크를 쓰더라도 외출이 힘들어져서^^;; 

이상 짧은 만개한 벚꽃 포스팅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