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미래에셋생명 이벤트 당첨되어 받은 쿠폰으로 스타벅스 드라이브스루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전 미래에셋생명 이벤트에 참여를 했었는데, 오늘 문자로 당첨되어 스타벅스 쿠폰을 받았습니다. 전혀 기대하지 않았는데 이런 쿠폰 받으면 기분이 정말 좋잖아요~

미래에셋생명 커피 잘 마시겠습니다. 유효기간이 5월 29일까지라 아직 2달여 가량 남았지만, 이런 쿠폰은 받는 즉시 바로 사용안하다가 결국에는 유효기간을 지나버리는 경우가 한번씩 있어서 오늘 당장 쿠폰을 쓰고 왔습니다. 

 

 

 

 

 

 

제가 다녀온 곳은 스타벅스 칠암DT를 다녀왔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서 요즘 드라이브 스루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위치는 위에 지도를 참고하세요. 

 

 

 

 

제가 스타벅스 칠암DT를 방문한 시간대는 오후 5시경이었습니다. 보통 아침이나 점심때는 차들이 엄청 많은편인데, 오늘 제가 간 시간에는 다행히 차가 거의 없었습니다. 

 

 

 

 

먼저 메뉴 주문을 합니다. 저는 그냥 쿠폰에 있는 상품인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니다. 

 

 

 

 

 

쿠폰을 보여주고 결제를 한다음, 주문한 메뉴를 받고 나오면 끝! 드라이브스루를 이용하면 거의 1분이내에 주문에서 커피를 받기까지 가능한 것 같습니다. 바쁠테는 1분 1초가 시급한데, 그래서 제가 드라이브 스루를 한번씩 애용하는 이유입니다. 

 

 

 

 

빨대는 환경을 생각해서 안 받았습니다. 물론 종이로 된 빨대도 있기는 하지만.

 

 

 

 

참고로 저는 스타벅스 주식 0.27주를 보유한 스타벅스 주주입니다. 그래서 자주는 아니지만 한번씩 스타벅스를 애용하는 편입니다. 여유가 조금 더 되면 주식수를 조금더 늘릴려고 계획하고 있습니다.  스타벅스도 분기배당주라 지난 3월 8일에 0.1달러 배당금도 받았습니다. ㅎ

 

 

 

 

요로코롬 살짝 재껴서 후루룩 꿀꺽꿀꺽 마셔주면 됩니다.  진주에는 스타벅스 DT가 칠암동 뿐이라 몇개가 더 생겼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얼마전 진주혁신도시에도 스타벅스가 새로 생겨서 혁신도시 스벅 덕후님들은 이제 가까운데서 스타벅스를 만날수 있어서 삶의 질이 살째기 올라가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제 낮에는 벌써 여름이 온거 같은 착각이 들 정도로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는 요즘입니다. 가까운 커피숍에서 시원한 커피한잔 하시면서 우리 모두 함께 힘내서 코로나19 잘 이겨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