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탄수화물 섭취량 줄이기 프로젝트 스타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전 시작한 탄수화물 섭취량 줄이기 프로젝트 포스팅입니다. 

여름철보다 아무래도 겨울철에는 옷을 여러겹이나 두껍게 입기 때문에 보이지 않는 곳으로 살들이 여기저기 숨기 쉬운데요. 그러다보면 나도 모르는 사이에 여기저기 없던 살들이 출렁출렁 거리기 시작하죠.

그래서 지난주 화요일부터 탄수화물 섭취량 줄이기 프로젝트를 시작했습니다. 왜 지난주 화요일부터 했는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계실까봐서 알려드리면, 아무런 이유는 없고 그날 생각났을때 바로 시작을 해야 될 것 같아서 시작했어요. 다음부터 해야지! 하면 계속 미뤄질것 같아서요.

 

 

 

 

지난주 화요일(11월 17일) 점심때 회사 식당에서 먹은 식단입니다. 탄수화물 섭취량을 줄이기 위해서 밥을 제일 오른쪽 위에 반찬 담는 곳에 담았습니다. 그리고 남은 3개의 반찬칸에 반찬과 국 그릇에 국을 담았습니다. 

계란말이, 사과샐러드, 김치, 마늘쫑무침, 아구찜(아구찜에 아구가 하나도 없어요^^:: 식당 아줌마에게 여쭤보니 이번에는 아구가 다 다 부숴져버려서 찾기 힘들다고). 국도 되도록이면 양을 적게 담을려고 최대한 노력을 했습니다. 

 

*11월 17일(화) 점심식단

 

 

 

 

 

 

 동태국, 연근조림,꽈리고추,김치,콩나물무침, 찜닭, 흑미밥

*11월 18일(수) 점심식단

 

 

 

 

 

 

 
탕국, 버섯무침, 김치, 부치미, 도토리묵?, 생선(이름 기억 안남^^;;), 흑미밥

*11월 19일(목) 점심식단






시래기국, 오지어, 골뱅이무침, 호박전, 콩나물. 흑미밥

*11월 20일(금) 점심식단






장어국, 김치, 달걀, 오이소박이, 연근채무침?,탕수육, 흑미밥

*11월 23일(월) 점심식단

 

 


이상 5일동안 회사식당에서 점심 먹을때 도전했던 탄수화물 섭취량 줄이기 프로젝트 스타트 첫날부터 5일째 까지 시간이었습니다.
아직 허리 사이즈는 측정해보지 않았지만 바지가 조금? 헐렁해진것 같은 느낌이 드는건 기분탓일까요?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