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고계시나요?

진주저축은행 9월 정기예금 6개월, 1년, 2년 금리 비교

반응형

오늘은 저축은행 정기예금 금리를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정기예금 금리를 비교해 볼 저축은행은 경남 진주시에 위치한 진주저축은행 입니다.  진주저축은행 진주영업부 입구 유리에 정기예금 금리를 게시해 놓고 있었습니다.

 

진주저축은행의 정기예금 금리를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2023년 9월 7일 기준으로 1년 복리 3.90%이며 2년 복리 3.90% 입니다. 1년과 2년의 정기예금 금리가 동일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건물 엘리베이터에도 정기예금 금리를 붙여놓았는데 6개월 정기예금 금리도 있습니다. 6개월 복리 정기예금 금리는 3.6% 이며 세전, 만기지급식 상품으로 2023년 9월 7일 기준입니다.

 

 

진주저축은행 진주영업부는 진주시내 중앙로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인근에는 시중은행을 비롯해서 은행들이 많이 위치해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KB국민은행, 우리은행, 하나은행, NH농협은행, 경남은행, 서부농협 그리고 우체국까지 왠만한 은행은 대부분 위치해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진주저축은행 진주영업부 영업시간에 대해서 알아보면 오전 9시 오픈을 해서 오후 4시 30분에 마감을 합니다. 주말과 공휴일은 휴무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진주시내 중심가에 위치해 있는 진주저축은행의 6개월, 1년, 2년 정기예금 금리를 알아보고 비교해보았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