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삼천포 유정김밥 :: SBS 생활의 달인 김밥 & 냉국수 달인

반응형

삼천포 유정김밥 :: SBS 생활의 달인 김밥 & 냉국수 달인

 

얼마전 삼천포 남일대해수욕장에 물놀이를 갔다가 돌아오는 길에 칼국수 잘하는 집을 검색하다가 찾게된 유정김밥입니다. SBS 생활의 달인에 출연한 곳으로 김밥과 냉국수 달인 이었습니다.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생활의 달인에 나오는 곳은 대부분 밖에서만 봐도 달인의 느낌이 나는 것 같습니다. 메뉴가 출입문에 스티커로 붙여져 있습니다. 팥손칼국수, 물국수, 라면, 떡국, 수제비, 칼국수까지.

 

 

 

SBS 생활의 달인 김밥 & 냉국수 달인 명패가 한쪽 벽면에 붙여져있었습니다. 김밥, 냉국수를 먹었어야 했는데, 김밥과 칼국수,수제비를 저희는 주문을 했습니다. 다음에는 냉국수 맛을 한번 봐야겠습니다. 

 

 

 

김밥과 수제비, 그리고 칼국수가 나왔습니다. 배가 고파서 그랬는지 생활의 달인에 나와서 그런지 알수는 없지만 기분좋고 배부르게 냠냠했습니다. 

 

 

 

오이양파무침과 무김치가 칼국수,수제비와 조합이 잘 어울리는 것 같았습니다. 무더운 여름에 따끈따끈한 칼국수와 수제비를 먹으면서 땀을 한방울 흘리고 나니 온 몸이 개운해지는 듯한 기분이었습니다. 

 

 

 

삼천포 명물인 멸치로 육수를 내어서 그런지 육수가 정말 시원시원했습니다. 땡초와 호박도 들어가 있어서 칼국수의 맛을 더 돋구어 주는듯 했습니다. 

 

 

 

역시나 싱싱한 멸치로 우려낸 육수가 일품인 수제비입니다. 수제비에는 호박이 더 많이 들어가 있는것 같았습니다. 

 

 

 

생활의 달인이 만든 김밥입니다. 일반 김밥과는 뭔가 다른 맛이었습니다. 칼국수와 수제비 육수에 살째기 담궜다가 먹으니 더 맛나는 달인의 김밥이었습니다. 2명이서 김밥과 칼국수, 수제비 정말 배부르게 냠냠했습니다. 

 

 

 

사천여행을 가시거나 삼천포 남일대해수욕장, 사천 바다케이블카를 타시고 배가 고프시다면 SBS 생활의 달인에 나왔던 김밥과 냉국수 달인이 있는 유정김밥에서 달인의 손맛을 한번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남해여행을 삼천포를 지나서 가신다면 유정김밥에서 한끼 해결하고 가시는 것도 좋고 김밥은 포장이 되니 포장하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