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스타벅스 진주칠암 DT점에서 비 오는날 쿠폰찬스로 카페라떼

반응형

 

 

 

 

 

 

지난주 늦은 장마가 시작되면서 거의 1주일 내내 비가 주루룩 주루룩 내렸습니다. 그래서 비 내리는날은 달달한 커피가 땡깁니다. 

 

 

 

 

그래서 생일 쿠폰으로 받은 스타벅스 쿠폰을 사용하러 스타벅스 칠암DT점을 방문했습니다. DT점은 비올때, 추울때, 그리고 기다리기 귀찮을때 가면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여기서 메뉴 주문을 하고 이동을 합니다. 

 

 

 

 

스타벅스 칠암DT점은 세란병원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길 건너에는 맥도날드 칠암DT점도 있습니다.

 

 

 

 

스마트폰 카메라를 가져다 대니까 카메라가 사람으로 인식을 하는 스타벅스 얼굴입니다. 

 

 

 

 

비 내리는 날 달달한 커피 한잔하면 그냥 뭔가 갬성 뿜뿜해지는 것 같습니다. 

 

 

 

 

 

스타벅스 칠암DT점 길 건너에는 맥도날드 칠암DT점이 있습니다. 일명 DT거리입니다. 제가 그냥 붙인 이름입니다.

 

 

 

 

 

늦게 시작된 장마가 아무런 피해없이 그냥 지나가기를 바래봅니다. 안 그래도 코로나19 확진자가 갑자기 늘어서 다들 힘들어하시는 시국에 장마라도 조용히 지나갔으면 합니다.

 

 

 

 

누군지는 모르지만 스타벅스 생일쿠폰 주신분께 감사인사를 드리며, 올해 생일에도 스타벅스 쿠폰 많이많이 받으면 좋겠습니다. 당연히 품앗이라 저도 쿠폰 많이 뿌려서 뿌린만큼 돌아올려나요?

 

 

코로나19 확진자가 갑자기 늘어서 걱정이 많아지는 주말입니다. 다들 개인방역 철저히 지켜서 코로나19를 빨리 몰아내고 예전 일상으로 빨리 되돌아갔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