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경남 고성 가볼만한 곳 :: 수국꽃이 가득한 고성 만화방초

반응형
경남 고성 가볼만한 곳 :: 수국꽃이 가득한 고성 만화방초

 

 

 

 

 

 

 

 

 

오늘은 여름철 활짝 피는 수국꽃이 가득한 경남 고성 가볼만한 곳중의 하나인 만화방초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경남 고성에 수국꽃으로 유명한 곳이 대표적으로 여기 만화방초와 그레이스정원 입니다. 얼마전 고성의 핫한 커피숍을 갔다가 근처에 있는 만화방초를 다녀왔습니다. 다음에는 기회되면 그레이스정원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만화방초는 이름 그대로 많은 꽃과 향기로운 풀을 의미합니다. 특히나 6월~7월에는 수국꽃이 만발하는 곳입니다. 

 

 

 

 

만화방초 입장가능한 시간은 하절기에는 09시~18시까지, 동절기에는 09시~17시까지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만화방초 입장료는 성인 3,000원, 청소년(초,중,고)은 2,000원, 3세 미만은 무료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여러 컬러의 수국중에서 파란 수국을 제일 좋아합니다. 

 

 

 

 

중간중간 이렇게 수국이 만발한 곳에는 벤치가 있어서 포토존이 되기도 했습니다. 파란 하늘과 파란색 수국의 조화가 좋습니다.

 

 

 

 

저희는 6월 중순경에 갔었는데, 아직은 수국이 많이 피지는 않았던 것 같습니다. 혹시나 가신다면 6월말이나 7월초에 가시면 만발한 수국을 보실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입구부터 계속 오르막을 걸어야 하는 부분이 있으니 노약자나 어린이와 함께 가시는 분들은 시간을 여유롭게 가지고 가시면 좋을 듯 합니다. 그리고 여름철에는 휴대용 선풍기나 부채, 물을 준비하시면 더 좋겠죠?

 

 

 

 

그리고 만화방초에는 녹차밭도 조성이 되어 있었습니다. 녹차밭 주위로 하얀 수국들이 꽃망울을 피우고 있었습니다.

 

 

 

혹시나 수국이 많은 곳을 알고 있는 분들 계시면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경남 고성에는 여기 만화방초와 그레이스정원이 수국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만화방초를 다녀오면서 그레이스정원을 지나서 왔는데, 그레이스정원 입구 도로까지 차들이 주차가 되어 있었습니다. 혹시나 그레이스정원을 가시는 분들이라면 아침일찍 움직이셔서 다녀오시는게 좋을듯 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