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전남 진도여행 :: 진도 가볼만 한 곳 진도타워 경치 최고

반응형

 

지난 8월에 다녀온 전남 진도여행 관련해서 오늘은 진도 가볼만 한 곳중에 하나인 진도타워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그때 해남, 진도, 완도를 다녀왔는데 해남에는 땅끝전망대가 있고 완도에는 완도타워, 진도에는 진도타워가 있었습니다. 

 

진도타워는 진도대교를 건너자마자 맞이하게 되는 곳으로 진도 입구에 위치해 있습니다. 진도를 가신다면 꼭 방문하셔야하는 곳입니다. 

 

 

여행가면 인증샷을 남겨야되는 곳이죠? 빨강, 노랑, 녹색, 파랑의 컬러플 진도타워입니다. 

 

 

진도타워 앞 넓은 광장에 위치한 거북선 모형입니다. 거북선 모형 주위에 있는 곳에서 바라보는 남도 바다의 경치는 완전 최고입니다. 저는 가슴이 펑~ 뚫리는 듯한 기분이 들었습니다.

 

 

진도타워에서 보는 진도대교의 모습입니다. 저기가 바로 뒤에도 나오지만 이순신장군이 명량대첩 장소입니다.

 

 

조금 확대를 해서 카메라에 담아봤습니다. 진도대교 옆으로는 진도타워에서 바다 건너편으로 이어지는 케이블카 공사가 한창 진행중이었습니다. 조만간 케이블카도 완공이 되면 새로운 관광거리가 더 생기게 될것 같습니다.

 

 

거북선 모형 전망대에서 바라본 진도타워의 모습입니다. 

 

 

바로 뒤를 돌면 보이는 남도바다의 풍경입니다. 다도해라는 이름답게 여러개의 섬이 옹기종기 모여있는 모습입니다.

 

 

한쪽에서는 진도타워 주차장 공사가 한창이었습니다. 저희가 방문했을때 주차장이 협소해서 아래쪽에서 차량통제를 하고 있었는데, 주차장이 완공이 되면 더 많은 분들이 다녀갈수 있을 것 같습니다.

 

 

◆진도타워 관람시간 - 하절기(3월~10월) 09:00~18:00/ 동절기(11월~2월) 09:00~17:00 / 연중무휴/ 입장권 매표 - 관람 개시시간~ 관람종료 30분 전까지

◆진도타워 입장료 안내 - 일반/단체 공통 1,000원, 입장료 면제-만6세이하 어린이 및 만65세 이상 경로우대, 국가유공자 및 장애인, 진도군민(신분증 제시자에 한함) 

 

 

◆진도타워 층별안내

1층-진도특산품 전시 및 판매/ 2층-옛사진관, 진도군역사관, 명량대첩 승전관/ 3층-카페 달빛마루/ 4층-명량MR시네마/ 5~6층-진도타워 레스토랑/7층-진도타워 전망대

 

 

7층 진도타워 전망대에서 바라본 진도대교의 모습. 명량대첩 전승지입니다. 

 

 

명량대첩 해전도의 전시판입니다. 이순신장군 13척으로 왜선 330척을 물리친 명량대첩. 해전도로 보니까 더 실감이 나는 것 같기도 합니다. 

 

 

진도타워 7층 전망대에서 카메라에 담은 몇장의 사진 보여드리겠습니다. 

 

 

 

전남 진도여행 가면 꼭 가봐야할 곳인 진도타워의 경치를 보여드렸습니다. 다음에 언제 또 진도여행을 다녀올지는 아직 알수는 없지만 그때는 케이블카가 완공이 되어있을테니, 케이블카의 모습도 꼭 보여드리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