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국내,해외)

SK케미칼 중간배당 배당금, 배당 지급일

반응형

 

오늘은 SK케미칼 중간 배당 배당금과 배당지급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퇴근을 하면서 우편함을 보니 반가운 우편물이 있어서 바로 뜯어보았습니다. 하나은행 증권대행부에서 보내온 우편물 입니다.

 

우편물을 확인해보니 SK케미칼 현금 배당안내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자의반 타의반으로 장기 보유하고 있는 주식중의 하나인 SK케미칼 입니다. 지금 현재 제 주식계좌에서 SK케미칼 수익률을 -50%를 왔다갔다 하고 있습니다. 언제쯤 원금 회복이 될지 알 수 없는 상황이 계속되고 있어서 지금은 그냥 반포기 상태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그래도 배당이라도 있으니 그나마 위안을 삼아봅니다. 그래서 자세하게 우편물을 확인을 해보겠습니다. 제가 소유하고 있는 SK케미칼 주식수는 33주 이며 배당률은 8.00% 입니다. SK케미칼 중간 배당 배당금은 주당 400원으로 2022년 중간배당 배당금과 동일합니다. 주당 400원을 제가 소유하고 있는 주식수 33주와 곱하면 13,200원이 됩니다.

 

SK케미칼 중간 배당 지급일은 2023년 8얼 25일이 되겠습니다.

 

배당금이 소액이어서 그런지 다행히 소득세, 주민세는 없이 고스란히 제 계좌로 입금이 될 것 같습니다. 8월 25일에 제가 거래하고 있는 KB증권 계좌에 입금이 잘 되고 있는지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SK케미칼 중간 배당 배당금과 배당지급일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았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