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국내,해외)

[국내주식] 맥쿼리인프라 중간 배당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맥쿼리인프라 배당통지서를 받고 기록용으로 포스팅을 하러 왔습니다.



정식 회사명칭은 맥쿼리한국인프라투융자회사 라고 되어있는데 보통 맥쿼리인프라 라고들 얘기하는 편입니다. 그럼 맥쿼리한국인프라투융자회사 현금 배당 통지서를 확인해보겠습니다.

 

배당일수 181일, 소유주식수는 4주 이며 현금배당률은 0.059 입니다. 결론은 맥쿼리인프라 중간 배당으로 제가 받는 배당금은 1,520원이 되겠습니다. 아주 귀여운 4주에 대한 배당금 입니다.

 

맥쿼리인프라도 주주가 많아서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배당통지서 보내는 우편요금만 하더라도 상당할 것 같은데, 삼성전자처럼 웹이나 어플로 배당금을 조회할 수 있게 하면 상당한 금액의 우편요금을 절약할 수 있고 그에 따라 주주들에게 더 많은 배당금을 지급할 수 있을 것 같은데 말입니다.

 

오늘 맥쿼리인프라 주식 거래를 하고 있는 미래에셋증권에서 알림톡이 왔습니다. 바로 맥쿼리인프라 배당금이 제 계좌에 입금이 되었다는 알림톡입니다. 배당금액은 세전 1,520원이고 설마 1,520원에서 세금을 떼지는 않겠죠? 최근들어서 맥쿼리인프라 주식을 한주씩 한주씩 매수를 하고 있는데 다음 배당때는 이번보다는 더 많은 금액을 배당금으로 받을 수 있기를 기대하면서 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우리 모두 함께 부자됩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