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산 해운대 맛집 - 광안대교 뷰가 일품인 피쉬앤시사이드 키친

반응형

부산 해운대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광안대교 뷰가 바로 보이는 곳입니다.



주말 저녁노을이 살짝 드리워진 광안대교의 모습



해가 질랑 말랑 하는 시간대라 가로등에 불도 들어왔네요~






해운대 한화리조트 2층에 있는
피쉬시사이드키친입니다.





피쉬시사이드키친 입구.










스태프의 안내를 받아서 자리로 이동합니다.

예약시 바닷가 좌석으로 요청을 해두시면 바닷가 자리에 착석하실 수 있어요~




메인디쉬를 주문하면 사이드디쉬도 함께 드실수 가 있어요~
아래는 메인디쉬 2인세트입니다.



싱싱한 회들이 입에서 사르르 녹을것만 같지않나요?ㅎ



맛을 더 풍부하게 해줄 녀석들입니다.




메인디쉬가 나오고 나면 이제 사이드디쉬를 접시에 차곡차곡 담아야죠ㅎ



메인디쉬만 먹어도 배가 부를것 같죠?ㅎ



초밥냠냠 ㅎ



멍게냠냠ㅎ



전복도 냠냠ㅎㅎ



회도 냠냠 ㅎㅎ 무슨회인지 잊어버렸어요^^:;



연어도 냠냠~ㅎㅎ


그리고 메인디쉬를 주문하면 매운탕을 먹을수 있는 토큰 비슷한 뭔가를 줍니다~ㅎ
후식으로 과일, 케익,쿠키도 정말 많고 맛있었어요^^;;

부산 해운대 가면 또 가야겠어요~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