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전복죽은 삼다도 전복죽이죠

반응형

 

 

 

추석연휴 잘 보내셨나요?

오늘은 전복죽으로 유명한 곳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위치는 위에 첨부한 지도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삼천포를 가시거나 남해를 가시는 길에 밥때가 걸린다면 몸에 좋은 전복죽 한 그릇 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부모님께서 전복죽을 좋아하셔서 한번씩 가는 편입니다. 삼천포에 멸치나 해산물 사러갈때 항상 들르는 곳입니다. 최근 몇년전에 새로 건물을 지어서 내부도 깔끔하고 주차장도 있습니다.

 

 

 

 

 

원래 삼다도는 제주도를 의미하는데, 해산물 파는 곳에 삼다도 라는 이름을 많이 사용하는 것 같더라구요. 

 

 

 

 

 

 

1층 식당 내부입니다. 깔끔깔끔하죠? 2층에도 자리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삼다도 전복죽 메뉴판입니다. 전복죽은 16,000원, 전복물회 18,000원, 전복구이 65,000원, 전복회 65,000원 입니다. 

 

 

 

 

 

주류와 음료수는 참고로 하시기 바랍니다. 전복, 해삼, 쌀, 배추, 고춧가루는 국내산 입니다. 그리고 전복젓갈이 반찬으로 주시는데 나오는 양이 작아서 여러 손님이 드실 수 있게 리필을 안한다고 합니다. 

 

 

 

 

 

밑반찬이 먼저 셋팅이 되는데요. 왼쪽 아래에 보이는 반찬이 전복젓갈입니다. 리필이 안되서 사이좋게 나눠서 드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셀프코너가 있어서 전복젓갈을 제외한 밑반찬은 드실 만큼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밑반찬으로 입 운동을 와작와작하고 있으면 오늘의 주인공 전북죽이 등장을 합니다. 

 

 

 

 

 

여름철에는 개인적으로 전복물회가 좋던데, 이제 날씨가 추워지기 시작하면 따끈따끈한게 생각이 나잖아요. 그러면서 몸 보신도 되는 전복죽 좋죠~ㅎ

 

 

 

 

 

포장도 되기 때문에 다 드시기전에 미리 포장 주문을 하셔서 집에 가져가셔서 데워서 드실 수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영업시간은  open 09시 ~ close 8시 이고, 브레이크 타임은 오후 4시~5시(1시간), 매주 수요일은 휴무이니 참고하세요.

 

 

 

 

 

여기가 건물 바로 뒷편에 있는 삼다도 전복죽 전용주차장입니다. 

 

 

 

 

 

경남 사천이나 남해 여행을 가신다면 현지에서도 유명한 삼다도전복죽 들려보시길 살째기 추천해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