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산 해운대 맛집 수제반죽으로 만든 초량밀면

반응형

 

오늘은 추석 명절 전에 다녀온 부산 해운대 맛집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부산하면 떠오르는 메뉴가 많은데, 그중에 하나가 바로 밀면입니다. 부산하면 초량밀면이 유명한데, 해운대에도 초량밀면이 있어서 바로 식당으로 들어갔습니다.

 

해운대 초량밀면은 해운대역에서 베스트웨스턴해운대호텔로 걸어가다보면 중간쯤에 위치해 있습니다.

 

점심시간이 조금 지나서 방문을 했는데, 주방은 아직 분주한 모습이 보입니다.

메뉴별 가격표를 살펴보면 물밀면/비빔밀면은 작은게 8,000원이고 용량이 큰거는 9,000원 입니다. 그리고 왕만두 8,000원, 해물칼국수 8,000원, 면사리는 2,000원 입니다. 돼지고기는 국내산이며, 배추김치는 중국산 이라고 표시되어 있습니다.

먼저 비빔밀면으로 저도 모르게 젓가락이 이동을 해버렸습니다. 한약재와 사골로 우려낸 육수를 제공해주는데 냄새도 없고 고소하니 아이들도 잘 마실 정도로 맛있었습니다.

다음은 얼음은 동동 띄워져 있는 물밀면 입니다. 참고로 비빔밀면과 물밀면 '대'자로 주문을 했습니다.

마지막으로 밀면을 먹을때 빠지면 안되는 음식, 바로 직접 빚은 왕만두 입니다. 밀면과 만두의 조합은 라면과 김치, 치킨과 피자와의 조합과 같다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주위에 둘러보니 외국인 손님들도 많이 있었고, 연세드신 분들은 혼자서도 오셔서 밀면을 드시고 가시는 모습도 많이 보였습니다. 오늘은 부산 해운대 맛집 초량밀면을 내돈내산으로 다녀온 솔직 담백하게 작성해보았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