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경남 사천 새우맛집 :: 사천왕새우에서 왕새우구이 & 새우튀김과 새우칼국수

반응형

 

사천대교 근처에 있는 새우맛집 사천왕새우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사천여행이나 남해여행을 가시는 분들중에서 새우를 좋아하신다면 필수로 방문하셔야 되는 곳입니다. 위치는 사천대교 바로 옆에 위치해있는데, 정확한 주소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먼저 왕새우구이를 주문하면 활새우를 통에 담아오셔서 달구어진 후라이팬에 한가득 부워주십니다. 활새우다보니 후라인팬에 담을때 한두마리 정도는 밖으로 탈출을 시도하는 새우들도 있었습니다.

 

 

후라이팬에 옮겨 담겨지고 얼마되지 않아서 새우의 색깔이 검은색에서 빨간색으로 바뀌어집니다. 정확히 몇마리인지 세어보지는 않았지만 거의 20마리 정도 되는것 같습니다. 1인분 35,000원인가 그랬는데, 메뉴판에는 싯가로 되어있었습니다.

 

 

딱 먹기 좋을때 먹어도 된다고 알려주시면 집게와 가위로 먼저 머리부분을 분리해줍니다. 새우머리는 나중에 새우버터구이를 해서 더 맛있게 먹을거거든요.

 

 

4살된 아들을 위해서 새우죽을 주문했습니다. 1그릇을 완전 깨끗하게 냠냠했습니다.

 

 

그리고 새우튀김+새우탕수육 세트는 30,000입니다. 새우는 구이도 맛있지만 개인적으로는 튀김이 더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새우탕수육은 처음 먹어봤는데, 완전 별미였습니다.

 

 

왕새우구이를 먹고 나서 남은 새우머리는 잘 모아서 새우버터구이로 해달라고 주문을 합니다.

 

 

그러면 이렇게 고소한 향기를 내는 새우버터구이가 되어서 되돌아옵니다. 완전 바삭바삭하면서 맥주와 함께하면 너무너무 행복하죠.

 

 

그리고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새우칼국수가 별미라고 해서 새우칼국수를 주문했습니다. 땡초를 가위로 잘게 썰어서 넣어서 드시면 매꼼하면서 시원한 국물의 맛을 느낄수 있습니다.

 

 

이렇게 그릇에 담아서 후루룩후루룩 면발과 국물을 드시면 완전 행복합니다.

 

 

사천대교 바로 근처에 있는 새우구이 맛집 사천왕새우 주차장도 넓직하니 주차걱정은 전혀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왕새우구이와 새우튀김, 새우탕수육, 새우칼국수를 맛있게 먹고 나오니 서쪽편으로 저녁노을이 지기 시작하면서 한폭의 그림을 만들어줍니다.

 

 

저녁 노을지는 사천대교와 무지개길이 하나가 되어서 환상적인 뷰를 연출해줍니다. 새우구이 맛집 사천왕새우에서 눈과 입과 마음까지 행복하시고 싶으시다면 고민하지 마시고 당장 다녀오세요. 오후늦게 방문하시면 환상적인 저녁노을도 함께 만나실수 있으니 방문하시는 시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