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에어부산 타고 다녀온 나고야 2박 3일 자유여행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에어부산 타고 다녀온 나고야 2박 3일 포스팅입니다.

그냥 순서없이 사진 나열된데로 간단히 적어볼게요~

 

 

 

나고야 사카에역에 있는 오아시스 21입니다.

저녁에는 야간조명이 켜져서 더 좋았습니다.

오아시스21에 도쿠베 스시가 있습니다.ㅎ

 

 

 

 

 

 

 

 

아래 사진은 게로온천 사진입니다.

게로온천 히카에리 온천이 가능한 곳이었는데 이름은 기억이 안나네요~ㅎ

온천에 몸을 담그니 피로가 한번에 쏴~악 하고 가시는 느낌 ㅎㅎ

나고야를 가신다면 게로온천 정말정말 추천합니다.

 

 

 

 

 

제가 갔을때 다행히 아무도 안계셔서 몇장 찍어봤습니다~ㅎ

 

 

 

 

 

 

다음은 시라카와고에서 게로온천 가는 길에 잠시 들른 다카야마입니다.

일본 전통 집들이랑 거리가 인상적이었습니다.

 

 

 

 

 

 

 

다음은 나고야여행 가면 꼭 가야하는 시라카와고입니다.

겨울에 눈 내릴때 가면 더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눈이 많이 내리는 지역이라 지붕이 아래 사진처럼 되었다고 하네요~

 

 

 

 

 

 

아래 사진은 나고야에서 시라카와고 가는 고속도로에서 찍었는데요~

하늘이 미세먼지 하나없이 너무 깨끗하고 예뻐서 카메라에 담았습니다.ㅎ

 

 

 

 

 

 

다음은 사카에역에 있는 돈키호테입니다.

일본가면 꼭 가야하는 쇼핑센터 돈키호테^^ㅎ

 

 

 

 

 

 

다음은 나고야TV탑입니다.

아쉽게도 저희가 갔을때는 공사중이라 올라갈 수가 없었어요^^;;

2020년 6월인가 까지 공사한다고 하더라구요^^;;

 

 

 

 

 

 

 

 

 

 

다음은 나고야성 천수각입니다.

나고야성 천수각도 공사중이라 들어갈수가 없었어요^^;;

아쉬움이 많이 남았지만 다음에는 꼭 가보고 말겠어요~ㅎ

 

 

 

 

 

 

멀리서도 웅장한 나고야성 천수각의 모습입니다.

 

 

 

 

 

 

나고야성 입구에 있는 포토존입니다~ㅎ

 

 

 

 

 

 

 

에어부산 타고 다녀온 나고야 2박 3일 사진위주 포스팅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