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 가좌동 샤브샤브 맛집 개양옥에서 칼국수와 볶음밥까지
진주 가좌동에 새로 생긴 샤브샤브 맛집 개양옥에서 칼국수와 볶음밥까지 먹고 온 솔직한 후기입니다.
위치는 예전 서울설렁탕 자리이며 주차장이 별도로 없어서 차를 가지고 가시는 분들은 근처 골목에 주차를 하고 이용하시면 됩니다.
새로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아서 그런지 내부가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저희가 방문한 시각은 오후 5시 조금 지나서 입니다. 저희가 갔을때는 손님이 아무도 없었는데 먹다보니 손님이 많이들 들어오셨습니다.
진주 가좌동 샤브샤브 맛집 개양옥 식사메뉴는 얼큰 샤브 칼국수와 맑은 샤브 칼국수로 2인이사 주문이 가능합니다. 추가메뉴는 샤브 소고기, 칼국수 사리, 수제비 사리, 볶음밥, 죽이 있습니다.
그리고 개양옥에서는 영수증 리뷰 이벤트도 하고 있으시 서비스도 받으시기 바랍니다. 개양옥 샤브 칼국수 맛있게 먹는 방법이 있으니 참고하셔서 드시기 바랍니다. 먼저 육수가 끓기 시작하면 야채와 소고기를 함께 익혀서 먹습니다. 팁으로 수제비 사리를 추가해서 야채와 소고기를 싸서 먹으면 맛이 더 좋습니다. 야채와 소고기를 다 먹은 후, 칼국수 사리를 넣어서 먹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죽을 추가해서 먹으면 배부른 한끼가 됩니다.
저희는 아이들이 있어서 맑은 샤브 칼국수 주문을 했습니다. 먼저 기본 셋팅을 도와주셨습니다.
야채는 뒤에 추가로 요청을 하면 가져다 주십니다. 저희도 1번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칼국수는 처음에 셋팅이 되는데 부족하면 칼국수 추가해서 드셔도 됩니다.
소고기는 원산지가 호주산으로 되어 있습니다.
전체 셋팅 사진입니다. 야채와 소고기를 담아서 끓이기 시작합니다.
야채와 소고기가 잘 익었다고 생각이 드시면 수제비 사리를 주문을 하셔서 같이 드시면 됩니다.
가위도 같이 주시는데 수제비 사리를 먹기 좋게, 그리고 싸서 먹기 편한 사이즈로 잘라서 익혀드시면 됩니다.
저희는 마지막에 죽도 주문을 해서 아이들이 먹었는데 맛있다고 해서 남기지 않고 다 먹고 왔습니다.
진주 가좌동 샤브샤브 맛집 개양옥에서 칼국수와 볶음밥까지 배부르게 먹고 온 솔직한 후기였습니다. 진주 가좌동에서, 경상대 근처에서, 진주역 근처에서 샤브샤브 맛집을 찾으신다면 개양옥 한번 다녀오시면 단골이 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