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2024년 경남 벚꽃축제 일정 - 사천 선진리성, 진주 공군교육사

반응형

 

*출처: 서경방송 페이스북

오늘은 2024년 경남지역의 벚꽃축제 일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서경방송 페이스북의 자료를 참고로 해서 보도록 하겠습니다.

 

 

*출처: 서경방송  페이스북

먼저 하동 화개장터 벚꽃축제는 화개면 그린나래 광장에서 3월 22일(금)~24일(일)까지 3일간 진행이 되었습니다. 화개장터에서 쌍계사로 가는 길에 있는 십리벚꽃길이 유명해서 올해도 많은 분들이 찾을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출처: 서경방송  페이스북

다음은 남해 꽃피는 남해로 3월 23일(토)~24일(일) 2일간 남해대교 충렬사 광장 일원에서 개최가 되었습니다. 하동에서 남해대교를 건너자마자 벚꽃길이 계속 이어지는 길이 유명하고 남해대교 바로 아래 해변도로도 벚꽃길로 유명합니다.

 

 

*출처: 서경방송  페이스북

다음은 사천 선진리성 벚꽃축제 입니다. 선진리성 일원에서 3월 30일(토)~31일 2일간 개최가 됩니다.

 

 

*출처: 서경방송  페이스북

다음은 진주 공군교육사벚꽃축제 입니다. 부대 개방행사를 3월 30일(토)~31일(일) 2일간 개최합니다. 평소에는 들어가기 힘든 공군교육사에 축제기간에는 일반인들도 입장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서경방송  페이스북

마지막으로 함양 백운사벚꽃축제 입니다. 백전면 다목적광장 일원에서 3월 30일(토)~31일(일) 2일간 개최를 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2024년 경남지역의 벚꽃축제 일정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았는데, 다음주 주말에 벚꽃축제를 하는 곳이 많으니 잘 살펴보시고 관심이 가는 벚꽃축제에 한번 다녀오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